헌혈일기

342회 혈장성분 헌혈(2011.10.17.월)- 서현역 헌혈의 집

물에 불린 바나나 2011. 10. 19. 15:42

 

 

 

 

 

일이 늦게 끝나서 강남 도곡역에서 달려와서 주차한 뒤

허겁지겁 벤츠(?) 자전거를 몰고 서현역으로 달려갔다..

헉헉~~ 길을 터시오! 탄천 도로가 빠를것 같아 탄천도로를 달렸다.

이미 어둠이 짙게 드리워진 7시 10분 겨우 헌혈의 집에 도착!

.

.

이제 바늘 들어가는 것은 일도 아니고 그냥 쑤욱 쑥 잘 들어간다.

간호사 선생님이 짧은 머리가 귀엽다고 애교를 부리며 추켜세워주는데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스포츠 신문을 보며 여유를 부려본다.

342회째 헌혈.

.

.

.

돌이켜 보니 300회 헌혈을 마치고는 입이 근지러웠다.

어디다가 자랑도 해보고 싶고 막 알리고 싶었다.

대단한 일 아니냐고...

이제는 그게 철부지 생각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단지 나는 헌혈 할수 있는 체질이 되어서 나의 조금의 수고스러움만 더하면

기꺼이 게으르게 누워 봉사네 나눔이네 마음먹을수 있는것 뿐이라고....

.

.

.

그나마 고맙고 다행이고

감사한 일이다.

지금껏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피도 뽑고 생각도 바르게 할수 있으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