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재미

문자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물에 불린 바나나 2007. 5. 19. 14:11

JA야! 잘있니?

KS다. 오랜만이다...

 

ㅋㅋ 친구야 잘살고 있나~?

눈부신 오월의 아침이다

 

잘(!) 있제 ㅎㅎ

이제 우리 나이도 -,.- 보고싶네

 

히야~ ?*&^ 일을 하다니 ..라!

나야 계속 ***에서 근무중인데..

너 결혼했냐 사귀던 아가씨 있었잖아...?

 

 

뭐하니  요새 난 .......

분당에서 성환으로 출퇴근해....

 

 

결혼은 무슨 그냥 여친.

언제 설 올래? 이야기나 하자 넌 결혼안해?

 

결혼은 무슨 그냥...

ㅋㅋ 즐기면서 사는 인생 ㅋㅋ 그래 나중에 함 보자

 

내가 먼저 내려갈께 언제 쉬냐

나도 한달 *& 쉬어서리... ㅠㅠ

 

그래~

나중에 쉴때쯤 연락때릴께~ 앙~

 

 

응 진하게 한잔하고

얘기하자

 

뭔가... 할말이 많은 가벼.

ㅋㅋ

 

많아  너한테는 미안하고 또 아련하구

우리 다시 연애할까... 음

 

ㅋㅋㅋ 친구는 몰라도 ...

...넌 솔직히 재미없서

ㅋㅋ

 

뜨끔(!) ... 정답!

그새 내공이 장난아니네 (침울) 그래 11년이라..

아무려면 어때..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