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일기

4년만에 방문한 대만 처갓집 여행(2)

물에 불린 바나나 2012. 11. 13. 14:17

4년만에 간 대만 처갓집에서의

즐거웠던 5박 6일

(12.9.28~10.3)(2)

 

 

오~~~ 열공모드... 이케아(IKEA)라는 가구, 생활용품 마트 책상코너에서의 설정샷!

 

안에는 푸드 코트가 있어서 저렇게 쇼핑도 하고 간단히 식사도 하네요~~~ ㅎㅎ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푹신한 흔들의자 아니 저는 책에 욕심이 많으니 책장들이 가지고 싶더라구요.

집사람은 침대부터 싹 바꾸고 싶다고 하고... ㅎㅎ

 

 

대만의 마트 식표품점, 그런데 여기선 본 대박 왕 요구르트~~ 정말 크네요~~ㅎㅎ

 

반갑게도 한국 떡볶이와 김치 발견! 아~ 김치사면 떡복이를 선물로~~^^

 

 

여긴 재밌네요 지하철역 자투리 공간에 마련한 독서실 공부방입니다. 이거 아이디어 좋더라구요~.

조명 밝고 오픈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이영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우리나라도 이렇게 만들면 좋을거 같아요. 지하철 독서실, 무료로 책도 보고요~ ^^

 

대만 사람들도 일과후 이렇게 빙수 거리에서 친구들, 가족들, 연인들과

다양한팥빙수를 즐기고 있더라구요~ ^^

 

저녁에 대망의 유명한 우유빙수를 먹으러 갔어요~ 고소한 우유를 얼인 얼음을 갈아서 그위에 다양한

열대과일을 토핑해서 먹는 빙수! 정말 맛이 끝내주네요~~~

지금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어서 침이 나오네요~~ 흡~~~@@;;

키위, 바나나, 수박, 망고, 그리고 달콤한 우우얼음조각까지 샤르르르~~~ 녹아욧!

 

 

 

 

 

 

장인, 장모님깨서 제가 해산물 좋아한다고 간이 여객선을 타고 나가서 해산물을 사주셨어요~.

오토바이도 타고 사람들도 타고 저녁이면 곳곳에 야시장이 문을 열어서 대만은 늘 축제같아요~

사람들도 여유있어 보이고요... 우리나라도 저렇게 좀 천천히 여유있게 살았으면 하네요...

 

유명한 삼형제 해산물 부페식당의 모습입니다.

얼마정도의 돈을 내고 그 금액 안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저기 접시에 담긴 해산물 요리(튀김, 찜, 종류...)를

골라 테이블에 가면 기본 스프와 간단한 반찬이 나오는 것입니다.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 새우튀김하고 문어숙회,,,,, ^^ 쭈꾸미도 있고

우리나라보다 더 길죽한 오징어도 있더라구요~

 

음식 가져와서 2층 테이블에 앉아 먹기전 인증샷! 장인 어른도  손녀딸 손을 들고 인증샷을 도와주네요~~~~ 

어떤가요? 맛있을거 같죠~~ 그래더 얼큰한 매운탕이 있었으면 딱인데요.... 흐흐흐흐

 

제일 맛있게 먹었던 쭈꾸미~~~ ㅎㅎ 그런데 초고추장이 있었다면 좋았을걸..

 

외국에 가면 한국에 관한 것만 봐도 좋고 반갑더라구요~

한국 핸드폰도 유명하고 한국 노래도 나오고 그리고 떡국과 떡볶이 까지~~

역시 외국에 나가야 애국자가 되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