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년 11월20일 Facebook 열세 번째 이야기

물에 불린 바나나 2013. 11. 20. 15:37
  • profile
    [미즈노 Event] 쏜다 쏜다! 미즈노가 쏜다! 
     
    올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미즈노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겨울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미즈노 '파워가드 구스 '는 혹독한 추위에도 몸을 따뜻하게 지켜주고, 활동적인 움직임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유달리 더 추울 이번 겨울, 파워가드 구스가 필요한 순간은 언제일까요? 
     
    파워가드 구스 OOO에서 나를 지켜줘~ 
     
    파워가드 구스로부터 보호 받고 싶은 순간을 적어주세요! 4분을 뽑아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이건 꼭 해야해!! 어서 블로그로 달려가서 참여하세요 :) 
     
    ☞ 미즈노 파워가드 구스! OOO에서 나를 지켜줘~ 이벤트 http://goo.gl/BzS6aH 
    image
    [미즈노 스포츠]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일년 중 가장 풍요로운 명절, 추석! 우리 미즈노 마니아들은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
    image
    [미즈노 초이스] Smash the frozen game

    가볍고 포근한 구스다운이 하늘로 날리는 스튜디오! 무슨 촬영 중일까요? 딩동댕동~ 정답입니다! 바로, 겨울을 책임질 미즈노 구스다운 광고 촬영현장! 꽁꽁 얼어붙은 세상을 향한 미즈노의 날카로운 공격이 기대되지 않으세요?

    찬 바람이 불면 누구나 든든한 겨울 아우터를 꿈꾸기 시작합니다. 더 가벼울 것, 더 따뜻할 것, 더 견고할 것! 아우터를 고르는 기준은 누구나 다르지만, 이번 겨울은 더 완벽한 미즈노 구스다운과 함께하는 것이 어떨까요? 곧 공개될 미즈노 구스다운 광고도 기대해주세요~ 디자인도, 컬러도 다양한 미즈노 구스다운이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
    image
    [미즈노 초이스] MENS SWEAT SET

    아침부터 내리는 비로 기온이 뚝 떨어졌네요~ 이런 날에는 편하게 입고 집안을 뒹구르며 하루를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 말이죠! 출근, 등교 등으로 편하게 누울 수 없는 미즈노 마니아들을 위한 페북지기의 추천! 오늘의 미즈노 초이스는 미즈노 스웻세트입니다.

    우선, 상의는 집업스타일의 후드입니다. 아우터로 편하게 걸칠 수 있는 것은 물론, 쌀쌀한 날에는 이너로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 +_+ 후드 안쪽과 스트링에 배색 포인트도 굿굿! 스웻 팬츠를 허리 안쪽에 로고밴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스타일입니다. 면/폴리 혼방소재로 편안함과 기능을 모두 갖췄다죠? 에헴~

    이번 가을, 미즈노 스웻세트로 편안함과 스포티를 모두 잡으세요!

    ☞ MEN`S HOODIE(KLSB3M01) | M, L, XL, 2XL | 79,000 http://goo.gl/MfB2Nn
    ☞ MENS SWEAT PANTS(MENS SWEAT PANTS) | M, L, XL, 2XL | 59,000 http://goo.gl/5E3Og2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러닝은 달리는 것보다 숨쉬는 것이 중요합니다

    러닝을 사랑하는 미즈노 마니아 여러분! 모두 알고 계셨나요? 러닝은 달리는 것보다 숨쉬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요~ 혹시나 모르는 미즈노 마니아가 있을까 준비했습니다.

    이제 달리기 좋은 가을 날씨에 맞춰서 러닝에 시동을 걸어야죠? ^^ 초보 러너도, 베테랑 러너도 모두 주목! 달리는 목적에 따라 달라지는 호흡법 자세히 읽고 가실게요~

    ☞ 달리기의 기본이 되는 호흡법 http://goo.gl/xt1zah
    image
    [미즈노 Event] 미즈노 스포츠 공식 블로그 오픈 공유 Event

    ※ 이벤트 마감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즈노 스포츠 공식 블로그 OPNE!
    : http://blog.naver.com/mizunosports

    얼마 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렸던 미즈노 스포츠 블로그! 모두 기억하시나요? 미즈노 페이스북으로는 말할 수 없는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해 드리기위해 오픈한 네이버 블로그!

    그동안 페이스북으 말하기에 2% 부족했었던 미즈노 이야기, 러닝, 축구, 야구 등 스초프 이야기와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미즈노 스포츠 블로그로 페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새로운 주소와 함께 찾아온 미즈노 스포츠 블로그의 화끈한 이벤트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미즈노 스포츠 블로그 오픈 소식을 여기, 저기 소문내주세요! 이 멘션을 페친 여러분의 타임라인에 공유한 후, 오픈축하 메시지와 함께 공유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완료! 추첨을 통해 미즈노 신상 티셔츠와 따끈한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드립니다. 미즈노 스포츠 블로그에서 진행되고 있는 화끈한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 미즈노 스포츠 공식 블로그 가기: http://blog.naver.com/mizunosports
    image
    [미즈노 News] 미즈노 블로그 오픈 이벤트 안내

    새롭게 오픈한 미즈노 스포츠 코리아 공식 블로그! 오래 기다린만큼 빵빵한 이벤트와 함께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바로, 미즈노 신상 신발 4종! 평소 미즈노를 사랑하는, 미즈노를 사랑하고 싶은 페친이라면 지금 당장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미즈노 블로그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소문내주세요. 그리고 신상 신발 4종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신발과 함께 댓글에 남기면 끝! 추첨을 통해 원하는 미즈노 신발을 선물로 드립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SPEED!

    ☞ 미즈노 스포츠 코리아 공식 블로그 오픈 이벤트 http://goo.gl/IhrnZg
    image
    [미즈노 HOT ITEM] WAVE ULTIMA 5

    뛰어난 내구성! 안정성과 쿠셔닝의 놀라운 조화! 어느 운동화가 그러냐구요? 미즈노 웨이르 울티마 3를 소개합니다. 러닝을 위해 태어난 웨이브 울티마 3는 뛰어난 내구성으로 주목을 받는 러닝화입니다. 게다가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쿠셔닝으로 오래 뛰어도 무리가 적은데요~

    센스터지는 네온 컬러로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는 만능템! 미즈노 웨이브 울티마 3를 미즈노 마니아들께 강추합니다~

    ☞ 미즈노 웨이브 울티마3 | 119,000wom | http://goo.gl/2PFVSE
    image
    [미즈노 Styling] 가을 느낌 물씬 날 때에는 가디건!

    오늘 아침, 출근하면서 깜짝 놀랐습니다. 쌀쌀한 가을바람에 말이죠~ 어쩐지 으슬으슬 감기 기운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이럴 때는 아우터를 꼭꼭 챙겨주세요! 미즈노 가디건은 어떠세요?

    집업 스타일로 입고, 벗기 편한 것은 물론! 베이직한 그레이 컬러로 어떤 옷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룩, 캐주얼룩을 연출하는데도 그만~ 면터치 소재의 니트로 부들부들한 감촉이 최고입니다. Z57PEB57 팬츠와 세트로 매치하는 것도 좋지만, 짙은 진과 함께 매치해도 괜찮겠죠?

    ☞ MEN`S CARDIGAN(Z58MFB66) 79,000won http://goo.gl/iqhp72
    ☞ WOMEN`S CARDIGAN(Z57MFB63) 95,000won http://goo.gl/cEXbjI
    image
    [미즈노 PEOPLE] 뜨거운 가을야구 전쟁!

    하루가 다르게 치열해지는 가을야구 전쟁! 이제 가을야구에 진출하는 4팀은 모두 가려졌지만, 막판 순위경쟁이 뜨겁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우리 페친들이 응원하는 팀은 어디인가요?

    오늘은 가을야구를 위한 길목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두 선수를 모아봤습니다. 우선, 삼성의 최형우선수! 얼마 전, 시즌 27호 홈런을 날리며 팀의 1위 수성을 굳건하게 지키고 있죠? 이제 1위로의 매직넘버는 단 5! 가을야구의 순위다툼에 한화의 유창식 선수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응? 올해 한화의 가을야구는 이미 힘들다구요? 하지만 선두권의 순위다툼에 유창식 선수의 기여도가 무척 높다는 사실! 얼마 전, LG와의 경기에서도 무서운 집중력을 보이며, 팀의 승리를 챙기기도 했습니다. 더욱 뜨거워지는 가을야구 길목! 이번 주도 열심히 응원해보자구요~
    image
    [미즈노 News] 재밌는 축구! 더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은?

    여러분은 축구를 얼마나 다양하게 즐기고 계신가요?
    그동안 축구를 제대로 즐기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셨던 분들~!

    볼만 있으면 외롭지 않은 3가지 축구 방법,
    미즈노와 함께 알아봐요! ☞ http://goo.gl/eqEgwr
    image
    [미즈노 News] K리그 클래식 일정

    이번 주말, 어김없이 돌아온 K-리그 클래식 경기!
    여러분은 어느 팀을 응원하실 건가요?

    9월의 마지막 경기이기도 한 이번 경기, 놓칠 수 없겠죠?
    K리그 클래식과 함께, 그리고 미즈노와 함께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요!^^
    image
    [Mizuno News] 오랜 역사의 미즈노, 장인정신을 말하다

    페친 여러분이 미즈노를 처음 알게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 러닝화? 축구화? 하지만 미즈노의 시작은 미즈노를 창립한 미즈노 리하치가 야구의 매력에 빠지면서였습니다. 당시 21세였던 미즈노는 1906년 야구공을 팔면서 미즈노의 역사가 시작됐거든요~

    그 당시 야구공을 규격화시킨 방법은 4.12m의 높이에서 대리석 바닥으로 야구공을 떨어뜨려 자신의 눈높이(1.32m~1.37m)까지 튀어 오르는 것! 조금 엉뚱하죠? 이렇게 시작된 미즈노를 완성한 것은 '미즈노의 장인정신'이 아닐까요? 오늘은 미즈노의 장인정신을 조금 자세히 이야기하려 합니다. 미즈노 스포츠의 블로그에서 만나요!

    ☞ 오랜 역사의 미즈노, 장인정신을 말하다 http://goo.gl/vWt0jm
    image
    [미즈노 Event]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발표

    미즈노 스포츠 공식 블로그 오픈을 축하하며, 진행했던 이벤트! 이제 모두들 미즈노 스포츠 블로그의 존재를 알았겠죠? 블로그에서 진행 중인 오픈 이벤트도 놓치지말고, 참여하세요~

    자, 그렇다면 이벤트 당첨자를 공개해볼까요? 미즈노 티셔츠를 받으실 분들은 누가 될까요? 따끈한 아메리카노를 받으실 분들은요? 지금 공개합니다. ^^

    ▶ 10월 6일까지 당첨 정보를 보내지 않을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당첨 정보(실명/연락처)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자: 총 13명
    미즈노 레글런 티셔츠(3명)
    @Jandi Kim (https://www.facebook.com/grassjandi)
    @백경수 (https://www.facebook.com/bks810527)
    @이지윤 (https://www.facebook.com/wlfhddl)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명)
    @Gi-Seog Ha (https://www.facebook.com/giseog.ha)
    @이상민 (https://www.facebook.com/ppeeriri)
    @Minjae Lee (https://www.facebook.com/minjae.lee.jerry)
    @박종민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580214395)
    @Wha-Young Yi (https://www.facebook.com/whayoung87)
    @신정섭 (https://www.facebook.com/rxz74)
    @김상호 (https://www.facebook.com/hoyadiyang)
    @박용택 (https://www.facebook.com/abnkorea)
    @남기석 (https://www.facebook.com/kiseok.nam.3)
    @정상희 (https://www.facebook.com/sexyhee10000)
    image
    [미즈노 Talk] 내 안의 질주본능을 깨워라! 도심을 달리는 방법

    하늘은 높고, 바람은 시원하고! 내 안에 숨어있던 질주본능이 고개를 내밀고 있습니다. 꽉 막힌 사무실에서 벗어나 시원하게 달리고 싶지만, 트레드밀 위를 달리는 것에는 흥미를 느끼지 못했던 페친 여러분이라면 주목! 도심 속을 달릴 수 있는 러닝 코스를 추천합니다.

    숨어있던 질주본능은 우리를 어디로 데려갈까요? ^^

    ☞ 도심을 달리는 방법 대공개 http://goo.gl/ZVE300
    image
    [미즈노 초이스] STRETCH JACKET

    얼마 전 내린 비로 갑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 한낮의 태양은 아직 뜨겁지만,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가을바람은 감기를 몰고 올 만큼 차갑습니다. 이렇게 쌀쌀한 가을 날씨에 대비하는 아이템은?

    미즈노 STRETCH JACKET! 안 쪽에 기모감이 있는 홑겹 스트레치 점퍼로, 보온성도 신축성도 굿굿! 이만하면 가을 단벌신사도 용서할 수 있겠죠? 진과 함께 매치해도, 트레이닝 복과 매치해도 어울립니다. 미즈노 STRETCH JACKET이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 +_+)b

    ☞ 미즈노 STRETCH JACKET http://goo.gl/Yuc9bk
    image
    [미즈노 Event] 서울달리기 대회 참가권 이벤트

    ※ 이벤트 마감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즈노 마니아 여러분! 달리기 좋아하세요? 도심 속을 달리는 것은 어떠세요? 서울 도심 속을 마음껏 달릴 수 있는 기회! 미즈노 코리아가 후원하는 2013 서울달리기대회가 2013년 10월 20일, 서울 중구 서울광장에서 개최됩니다. 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없겠죠? 하지만 아쉽게도 대회 참가는 마감이 된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방법은? 지금부터 이번 가을, 달리고 싶은 장소를 추천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2013 서울달리기대최 참가권을 드립니다. 5장도, 10장도 아닌 30장의 찬스! 친구들과 함께 응모해보세요~ 미즈노 코리아에서 제작한 기능성 티셔츠도 증정한다는 훈훈한 소식도 알려드립니다~^^ 자, 그럼 시작!

    ▶ 이벤트 기간: 2013년 10월 2일(수)~ 10월 6일(일)
    ▶ 이벤트 발표: 2013년 10월 7일(월)
    ▶ 이벤트 경품: 총 30명, 2013 서울달리기대회 참가권(10km코스, 하프(21.0975km)코스 택 1)
    image
    [미즈노 News] 하늘은 높고, 나는 살찐다?! 가을 군살 빼는 트레킹 코스

    가을 하늘은 높은데, 왜 우리는 옆으로 자라는 걸까요? 가을만 되면 몸무게가 늘어나는 미스테리! 우리는 그것이 알고싶습니다. 그렇다면 무거워진 몸을 가볍게 만드는 비책은 없을까요?

    잠깐만여! 미즈노 블로그에서 살짝 공개하는 군살빼는 트레킹 코스 읽고 가실게요~ 치 떨리고, 악 소리 난다는 치악산부터 단풍이 좋아 가을에 여행하기 좋은 트레킹 코스까지! 군살이 사라지는 여행을 떠나볼까요?

    ☞ 가을 군살 빼는 트레킹 코스 http://goo.gl/Yt20WB
    image
    [미즈노 HOT ITEM] MORELIA NEO

    미즈노를 대표하는 축구화, 모렐리아! 오늘 소개한 모렐리아 네오는 일본 생산제품으로, 180g 초경량을 실현했습니다. 단순히 가벼운 축구화가 아닌 안정적인 착화감까지 갖춘 만능 축구화죠?

    천연잔디, 인조잔디, 맨땅까지도 착화 가능합니다. 축구화 최고급 천연소재인 캥거루 가죽을 사용했고, 클래식한 스터드 배열로, 압력을 분산해 발의 피로감을 줄였다니. 이건, 사야해!

    MORELIA NEO (12KP305) / 279,000won
    http://goo.gl/pLkLjo
    image
    [미즈노 Week] 가을의 양식은 음식인가, 독서인가

    어떤 사람들은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라고 말합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독서의 계절이라고도 합니다. 그렇다면 미즈노 마니아들이 선택한 가을은 어떤 계절인가요? 없던 식욕도 샘솟는 계절? 아니면 지력 포인트를 올리는 독서의 계절?

    자, 지금부터 투표해봅시다! 이번 주말, 미즈노 마니아가 즐기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몸의 양식, 음식? 마음의 양식 독서? 페북지기는~ 안알랴줌!
    image
    [미즈노 Talk] 드디어 시작되는 가을야구! 관전 포인트는?

    이제 곧, 프로야구의 꽃이라 불리는 가을야구가 시작됩니다. 우리 페친들이 응원하는 팀은 가을에 볼 수 있나요? 흐흐~ 반년 동안 계속된 페넌트레이스를 끝내가는 2013 프로야구! 1위 외에는 결정된 내용이 없어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가을야구에서 주목해야할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미즈노 페북지기가 편파적인 시선으로 바라봤습니다. 드디어 시작되는 가을야구! 관전 포인트는? 페친들의 관전 포인트도 알려주세요!

    ☞ 가을야구! 이 손안에 있소이다~ http://goo.gl/OHQEV0
    image
    [미즈노 News] 쌀쌀한 날씨도 날려버리는 K-리그 클래식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지만, 우리는 문제 없습니다! 뜨거운 열기의 K-리그와 함께하기 때문이죠~ 이번 주는 또 어떤 경기들이 우리를 기다릴까요? 차가운 가을바람도 물리치는 K-리그 클래식 일정 확인하고, 뜨거운 열정으로 응원해보자구요! ^.~

    그럼, 미즈노 페북지기는 다음주에 어김없이 찾아오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image
    [미즈노 Event] 서울 달리기 대회 결과 발표

    지난 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에서 진행됐던 이벤트를 기억하세요? 이번 가을, 달리고 싶은 장소를 추천하는 내용이었습니다. 한강을 비롯해 제주도, 대둔산 등 다양한 곳을 추천해주셨다는 사실! +_+ 추천 받은 장소들을 읽어보며 제 안의 러너본능이 움찔거리는 것 같았습니다. ^^

    자, 그렇다면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2013 서울달리기대회 참가권 신청을 위한 정보(성별/주민등록번호/상의 사이즈/핸드폰번호/10km or 하프코스 택 1)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의 메시지로 보내주세요!

    ▶ 10월 9일까지 당첨 정보를 보내지 않을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참가권 신청을 위한 당첨 정보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자: 총 30명(2013 서울달리기대회 10km or 하프코스 택 1 참가권)
    @조우진 (http://www.facebook.com/whdnwix)
    @유나영 (http://www.facebook.com/vkdidn)
    @Wonhyuk Han (http://www.facebook.com/wonhyuk.han)
    @Jinny Kim (http://www.facebook.com/golfkhan)
    @정용욱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697445681)
    @백성민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860662240)
    @김남균 (http://www.facebook.com/kingknk)
    @Myungmi Park (http://www.facebook.com/pg486)
    @한정환 (http://www.facebook.com/babo4972)
    @김태영 (http://www.facebook.com/taeyeongg3)
    @Demian J. Yim (http://www.facebook.com/resucemyself)
    @Yun Jung Oh (http://www.facebook.com/yunjung.oh.100)
    @Yunjin Chung (http://www.facebook.com/yunjin.chung)
    @이상우 (http://www.facebook.com/hoyangi)
    @Kae Man Kim (http://www.facebook.com/alpinetrail)
    @임성용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4057837312)
    @전선정 (http://www.facebook.com/sunjung.jeon.9)
    @태학용 (http://www.facebook.com/taehakyong)
    @윤다원 (http://www.facebook.com/dawon.yun)
    @Gennie Kim (http://www.facebook.com/gennie.kim.7)
    @이창해 (http://www.facebook.com/changhai.lee.79)
    @Alex KJ Lee (http://www.facebook.com/alexkj.lee)
    @졍용길 (http://www.facebook.com/yongari2)
    @박찬명 (http://www.facebook.com/mm0221)
    @권현석 (http://www.facebook.com/Mkskyhill)
    @이상호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4066744466)
    @Jay Park (http://www.facebook.com/jay.park.18)
    @이성진 (http://www.facebook.com/sungjin.lee2)
    @서경훈 (http://www.facebook.com/pavvkh)
    @김남규 (http://www.facebook.com/namkyu.kim.5)
    image
    [미즈노 Styling] 미즈노 vs 미즈노 당신의 취향!

    미즈노 vs 미즈노! 페친들의 취향을 찾아라!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의 바람막이 자켓~ 화려한 컬러의 사요나라와 함께 매치한다면 심심한 패션은 안녕~ 스타일리시한 일상룩이 됩니다. 하지만 화려한 컬러의 바람막이와 스카이로드를 함께 매치한다면? 조금은 튀겠지만, 더욱 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겠죠?

    그렇다면 우리 페친들의 취향은 어느 쪽인가요? 바람막이 자켓을 화려하게? 아니면 신발을 화려하게? 선택해볼까요?

    ☞ MEN`S WINDBREAKER JACKET http://goo.gl/d2bRoX
    ☞ WAVE SAYONARA http://goo.gl/Azhl1P
    ☞ WOMEN`S W/B JACKET http://goo.gl/AwKQqq
    ☞ SKYROAD http://goo.gl/8ZJuZo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마라톤 대회, 어디까지 가봤니?

    요즘 대세는 무엇?! 달리기~ 그만큼 전세계에서 다양한 마라톤 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오늘 미즈노 페이스북이 추천하고 싶은 마라톤은 여행과 함께하는 마라톤 대회인데요~ 꿈의 도시라 불리는 뉴욕, 아름다운 해변의 골든코스트, 달리면 착해지는 오사카 마라톤까지! 전세계의 마라톤 대회를 소개합니다.

    우리 페친들이 가장 참여하고 싶은 마라톤 대회는 어디일까요? ^^

    ☞ 해외에서 만나는 마라톤 대회들 http://goo.gl/09R9qY
    image
    [미즈노 Talk] 환절기, 감기를 달래주는 힐링푸드

    온종일 내리는 비에 괜히 몸도, 마음도 축축 처지는 기분이 듭니다. 아침, 저녁의 쌀쌀한 날씨 때문인지 으슬으슬 감기 기운도 오는 것 같나요? 그렇다면 새콤달콤한 유자차를 추천합니다.

    유자의 비타민 C와 구연산이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되고, 리모넨이라는 성분은 목감기에 굿굿~ 피로회복에도 좋은 유자차로 오늘 저녁, 기분전환 어떠세요?
    image
    [미즈노 초이스] FLEECE SHIRT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플리스 셔츠가 얼마나 편하고, 좋은지 모두 아시겠죠? 추운 계절에 이만큼 보온성이 좋고, 활동하기 좋은 아이템이 없거든요~ 특히, 한 겨울에는 아우터 안에 입으면 하루 종일 후끈후끈 합니다. ^^

    베이직한 컬러로, 운동 외에 실생활에서도 매치하기 좋습니다. :) 미즈노의 플리스 셔츠로 이번 가을, 겨울을 후끈~하게 만들어볼까요?

    ☞ 미즈노 FLEECE SHIRT http://goo.gl/OgX4BD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둘이 해서 효과도 두 배! 커플 다이어트

    죄송하지만, 솔로는 잠시 눈을 감으셔도 괜찮습니다. 왜냐구요? 지금부터 소개할 이야기는 커플의, 커플에 의한, 커플을 위한 이야기거든요~ 바로 둘이 해서 효과가 2배 되는 커플 다이어트 방법~

    주말마다 맛있는 맛집탐방 때문에 몸무게가 늘어난 커플! 만나면 영화보고 밥먹는 것 말고는 할 데이트가 없다는 커플! 모두 주목하세요~ 미즈노가 이제 해결 방법을 알려 Dream~

    ▶ 둘이 해서 효과도 두 배! 커플 다이어트 http://goo.gl/XVB0QB
    image
    [미즈노 Week] 이번 주말, 산으로!

    어제는 너무 더워 여름인가 착각했는데, 오늘은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변덕스러운 가을! 가을은 역시 등산의 계절이죠~ 선선한 바람과 함께 오르는 산은 언제나 또 가고 싶을 정도로 상쾌한 마음을 줍니다. 이번 주, 등산 어떠세요?

    오늘 미즈노 마니아에게 소개하고 싶은 등산로는 도봉산 둘레길! 2010년 개통한 북한산 둘레길에 이어 2011년 새롭게 추가된 도봉산 둘레길은 산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대중교통 접근이 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에 맞는 구간을 골라 언제든지 걸어볼 수 있다는 도봉산 둘레길에 꼭 도전해보세요! 도봉산 둘레길 외에 미즈노 마니아가 알고있는 나만의 등산로가 또 있나요? 그렇다면 공유해주세요~
    image
    [미즈노 News] 드디어 시작된 가을 야구!

    야구 팬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시작된 가.을.야.구! 오늘은 벌써 준플레이오프 3차전이 열리는 날입니다. 두산 vs 넥센! 지금까지 넥센이 2승을 먼저 챙겼는데요, 오늘 승리의 여신은 누굴 향해 웃어줄까요? 넥센의 플레이오프 진출이냐, 두산의 방어냐!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길었던 2013 프로야구를 마무리하는 가을 야구. 우리 페친 여러분이 응원하는 팀은 어디인가요?

    하지만 준플레이오프 외에도 대박 경기가 하나 더 있습니다. 내일 열리는 브라질 vs 대한민국의 경기! 세계 최고라 불리는 브라질을 만나 어떤 경기를 펼쳐 보일지, 대한민국 대표팀 화이팅~! 더불어 미즈노와 함께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좀 더 강한 응원파워를 보내봅니다! 하하~ 그럼, 스포츠와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미즈노 페북지기는 월요일에 돌아옵니다~ I'll be back!
    image
    [미즈노Talk] 착한 이색 기부

    세상에는 참 좋은 일이 많습니다. 특히, '기부'는 내가 가진 것을 다른 사람과 나누며 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일로, 하는 이도, 받는 이도 행복을 느끼는 특별한 일입니다. 우리 페친들도 함께하고 있는 기부가 있나요?

    오늘 소개하고 싶은 기부는 조금 특별한 '기부'입니다. 바로, 달리기로 따듯한 기부를 실천하는 '오사카 마라톤'! '평화로운 사회, 건강한 몸 등 다양한 환경이 갖춰진 덕분이 우리들은 달릴 수 있다. 그런 고마운 마음을 담아, 오사카에서 세계로, 우리로부터 다음 세대에게로, 무지개를 수놓아 전하고 싶다'라는 마음을 담아 달리거든요. 무지개처럼 다양한 기부 테마를 선택해 달릴 수 있는 오사카 마라톤은 새로운 형태의 기부가 아닐까요? ^^

    ☞ 오사카 마라톤 자세히 알아보기 http://goo.gl/ZvQFsh
    image
    [미즈노 HOT ITEM] 최상급서포트 레이싱화 VS 미즈노 대표 러닝화

    달리기 좋은 계절 가을 입니다~올 가을에는 유난히 마라톤 대회가 많은데요. 미즈노가 공식후원하는 서울달리기 대회도 5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미즈노 마니아 여러분, 서울달리기 대회를 준비하며 열심히 연습하고 계신가요?

    달리기를 할 때 가장 신경을 쓰고 고민을 하는 부분은 바로 '러닝화'인데요. 러닝화 선택할 때 전문성을 먼저 고민하시나요? 아니면 가격 대비 기능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뛰어난 안정성으로 발목 근육의 피로도 감소해주는 최상급서포트 레이싱화 WAVE SUBTHREE GL과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의 미즈노 대표 러닝화 WAVE RIDER 16
    당신의 선택은?


    ☞WAVE SUBTHREE GL : http://goo.gl/8cGvuo
    ☞WAVE RIDER 16 : http://goo.gl/ucn7To
    image
    [미즈노 News] 그들이 달리는 이유가 궁금해? 그럼 드루와~

    영화를 보며, 만화를 보며 문득 궁금증이 들 때가 있습니다. '왜 달리는거지?' 달리면 숨만 차고, 땀만 나는데 왜 달리는지 궁금했던 분들을 위해, 미즈노 스포츠가 직접 그 이유를 알아봤습니다.

    톰과 제리는 왜! 달리는가? 달려라 하니는 왜! 엄마를 부르며 달리는가! 영화 속 좀비는 왜! 무섭게 달리는가~ 지금부터 그 해답을 알려드립니다. 어디에서? 미즈노 스포츠 블로그에서~ :D

    ☞ 그들이 달리는 세상의 비밀 http://goo.gl/Ta4cOm
    image
    [미즈노 News] 2013 서울달리기대회 이벤트

    미즈노 마니아 여러분! 모두 뛸 준비 됐습니까~ 기다리고, 기다렸던 2013 서울달리기대회가 이번 주 일요일로 다가왔습니다. 오래 기다리고, 준비한 만큼 참가하시는 모든 분께 좋은 기록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미즈노 마니아들이 조금 더 좋은 기록 내시면 좋겠죠? ^^;

    달리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특별한 기억이 될 이 행사에, 미즈노 스포츠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벤트 하나. 대회 당일,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미즈노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찍어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 담벼락에 자신의 이름을 태그 후, 사진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미즈노 러닝화 등 알찬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하나 더! 2013 서울달리기대회 현장에서 만난 미즈노를 찾아주세요~ 미즈노 로고, 미즈노 착용샷 등 눈앞에 보이는 미즈노를 찾아 사진을 남겨주신 분들께는 미즈노 티셔츠 등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두 이벤트는 모두 2013년 10월 20일, 2013 서울달리기대회 당일에만 참여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자, 이벤트에 참여해주실 분들 손~
    image
    [미즈노 Event]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 깜짝 이벤트

    ※ 이벤트 마감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제 전해드린 톰과 제리가, 좀비가, 하니가 달리는 이유! 재미있게 보셨나요? 각자 목적은 다르지만, 달린다는 공통점이 있는 캐릭터들을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해드렸는데요~ 모두 읽고나면 내가 숨이 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 정도로 격정적인 캐릭터들이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들만 달리면 섭하죠~ 현실에서도 우리가 달릴 일은 참으로 많습니다. 회식 때문에 밤새 술로 달리기도 하고, 화장실이 급해서 전력 질주를 하기도 하고, 애인을 만나려고 크고 가벼운 걸음으로 달리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주목! 여러분이 달리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기발하고, 공감가는 답변을 적어주세요~ 더욱 잘 달릴 수 있는 미즈노 운동화와 따끈한 커피 기프트콘을 보내드립니다. 지금부터 시작할까요?

    ▶ 이벤트 기간: 2013년 10월 16일(수) ~ 10월 20일(일)
    ▶ 이벤트 발표: 2013년 10월 22일(화)
    ▶ 이벤트 경품: 총 6명, 미즈노 러닝화(1명), 스타벅스 카페라떼(5명)
    image
    [미즈노 News] 전설의 발에는 미즈노가 있었다 – 미즈노를 신은 레전드

    완벽한 상황은 모든 상황이 완벽하게 일치했을 때 일어납니다. 그리고 그 순간을 우리는 흔히, 레전드라 부르며 기억하고요. 오늘은 미즈노와 함께했던 레전드한 상황을 소개할까 합니다.

    미즈노의 야스이, 축구선수 카레카, 그리고 월드컵. 세 가지가 만났을 때, 우리는 완벽한 상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순간을 지금 공개합니다. 함께 확인할까요? ^^

    ☞ 1986년, 모렐리아 신의 한 수를 두다! http://goo.gl/Av2Ccc
    image
    [미즈노 Culture] 가을엔 책으로 달리자!

    첫걸음은 상당히 고통스러웠다. 나는 이를 꽉 물었다. 참아야한다. 참아내자. 다시 한번 참아내자! 가면 갈수록 내몸에서 느껴지는 것이 완전히 달라졌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침 시작을 맞는 나의 정신적 태도가 달라졌다. 나는 기분 좋게 아침에 일어났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항상 충만한 상태에 이르게 되었다. 나의 전체적인 삶의 방식이 흔들리고 있다.

    위 내용은 독일의 연방 외무장관으로 알려진 요쉬카 피셔의 <나는 달린다>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혹시, 내 경험을 누가 대신 적은 것 같은 기분이 들지는 않나요? 달리기를 통해 35kg을 감량한 성공한 다이어터(?) 요쉬카 피셔는 다이어트를 위해 시작한 달리기를 이제는 명상시간으로 사랑하게 됐습니다. 그 자연스러운 변화 과정을 담은 책 <나는 달린다>는 달리기를 좋아하는, 혹은 사랑하는 러너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책입니다. 더 달리고 싶게 만드는 요쉬카 피셔의 <나는 달린다>를 통해, 미즈노 마니아들도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한 가을을 만들어보세요!
    image
    [미즈노 Event] 미즈노 구스다운 영상공유 Event

    완벽주의 미즈노에서 만든 파워 가드 구스에 대한 미즈노 마니아 분들의 뜨거운 반응! 정말 후끈 후끈 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미즈노 파워 가드 구스를 알리기 위해 노력해 주셨는데요! 남다른 기술력, 스포츠에 최적화된 기능, 섬세한 디자인까지 세 박자를 모두 갖춘 미즈노 파워 가드 구스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자, 그렇다면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분들은 과연 누구일까요??

    ▶ 10월 20일까지 당첨 정보를 보내지 않을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당첨 정보(실명/연락처)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티셔츠 당첨자는 사이즈와 주소도 함께 보내셔야됩니다.

    ▶ 당첨자: 총 13명
    미즈노 티셔츠(3명)

    @임희 (https://www.facebook.com/gmltjsl1004)
    @이종모 (https://www.facebook.com/jongmo1)
    @손은경 (http://www.facebook.com/eunkyung0116)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명)

    @설용원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4122072404)
    @Doosik Ham(http://www.facebook.com/doosik.ham)
    @Dong Kyu Lee (http://www.facebook.com/dongkyu.lee.35)
    @김태남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586178819)
    @Mihyun Kim (http://www.facebook.com/mihyun.kim.9469)
    @김은다 (http://www.facebook.com/webpher)
    @류진현 (http://www.facebook.com/ryujinhyun)
    @박성부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6627006670)
    @조현성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416650941)
    @이주연 (http://www.facebook.com/podingii)
    image
    [미즈노 HOT ITEM] 서울달리기대회, 신고 싶은 러닝화는?

    서울 달리기 대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달리기를 더 즐기기 위해, 더 잘 뛰기 위해 준비를 해야될 때 입니다.

    혹시 내일 술 약속이 있으신건 아니겠죠? 최상의 컨디션으로 상쾌한 달리기를 위해서 불금은 불타는 금요일이 아니라 不금, '금요일이 아니다' 라고 생각하세요~

    러너들에게 '생명'과도 같은 러닝화, 준비 되셨나요?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이 기능과 디자인 전부 챙긴 핑크 컬러 러닝화 3종을 소개해드립니다.

    가볍디 가벼운 웨이브 사요나라
    부드럽고도 푹신한 웨이브 에어로 10
    웨이브 스페이서 AR4

    이번 서울 달리기 대회에서
    신고 싶은 러닝화는 무엇인가요?

    ☞ WAVE SAYONARA : http://goo.gl/9OrjYn
    ☞ WAVE AERO 10 : http://goo.gl/CRFyag
    ☞ WAVE SPACER AR4 : http://goo.gl/NTe0ZX
    image
    [미즈노 Review] 2013 서울달리기대회! 이것만 있으면 준비 끝~

    러닝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미즈노는 조금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발에 달라붙는듯 편안한 착화감을 바탕으로, 조금 더 기록 향상을 원하는 러너들에게 큰 도움이 되거든요~ 이번 일요일, 기록 향상을 원하는 러너들도 모두 주목! 미즈노 웨이브 삼총사의 비밀을 지금 알려드립니다.

    가벼움의 사요나라, 안정성의 크리에이션 14,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울티마 5까지! 나의 발에 맞는, 내가 원하는 기능의 러닝화는 무엇일까요? 지금 미즈노 스포츠 블로그에서 함께 확인할까요?!

    ☞ 미즈노 웨이브 삼총사의 비밀 http://goo.gl/xy5t4b
    image
    [미즈노 Week] 주말에 뭐하세요?

    이번 주말,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스포츠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2013 서울달리기대회! 미즈노 스포츠 페친분들도 많이 참여하시죠? ^^ 당일 현장에서는 미즈노 페이스북에 인증사진을 올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꼭 참여해주세요~

    하지만 달릴 기회를 잡지 못한 미즈노 스포츠 페친분들을 위한 스포츠가 한 가지 더 있으니, 바로 K-리그 클래식! 일요일 오후 2시에는 "서울 vs 울산", "제주 vs 대전"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미즈노 제품을 신은 선수가 있는지 매의 눈으로 찾아보세요! 자, 그럼 즐거운 주말 되시고, 2013 서울달리기대회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
    image
    [미즈노 News] 2013 서울달리기대회

    2013 서울달리기대회가 모두 마무리됐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달리신 모든 러너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모두 좋은 기록, 좋은 기억 남기셨나요? 러너들의 밝은 기운을 받은 페북지기는 힘이 펄펄 납니다~ ^^

    자, 인증샷 이벤트도 잊지 않으셨죠? 서울 광장에 마련된 미즈노 포토월에서 찍은 인증샷과 2013 서울달리기대회에서 발견한 미즈노(신발, 로고 등)를 미즈노 스포츠 담벼락에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깜짝 놀랄 선물을 드립니다. 오늘은 다른 일요일보다 조금 더 긴 휴일 되시길 바랍니다. :)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잠시만요! 달리기 피로 완전히 푸시고 가실게요!

    어제 이른 아침에 일어나 서울달리기 대회에서 발에 불이 나도록 달린 미즈노 마니아 여러분! 어제 하루 종일 푹 쉬셨나요? 아님 지금 눈위로, 다리 위로 피로곰이 세 마리씩 붙어있나요? 달리기는 달리는 순간만큼이나 피로를 잘 푸는 것이 중요합니다. 달리고 난 후, 피로감 달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찜질아, 냉찜질아, 통증을 풀어줘!
    장시간 달리기에 놀란 다리를 위한 건! 바로 냉찜질~ 타올을 물에 적시고 냉동실에 얼려서 경련이 난 부위에 올려놓거나 종이컵에 물을 얼려서 거꾸로 들고 문지르면 됩니다! 2~3일 정도 냉찜질 하면, 통증은 BYE BYE!

    쓰다듬고, 문지르고, 두드리는 마사지도 좋은 방법입니다~
    발가락 끝부터 시작해 심장방향으로 마사지하는 것을 잊지 않고!
    쓰다듬고, 문지르고, 두드리며 순바닥으로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세요!

    소중한 다리를 따뜻하게 족욕하는 것은 어떨까요?
    따끈따끈한 물에 다리를 담그고 있으면 피로가 확 날라갑니다. 다리를 따뜻하게 하면 심장에서 다리까지 혈액순환을 촉진해 회복을 빠르게 하거든요~ 소주와 고량주를 섞어 족욕을 하면 피로가 싹 날라간다는 페북지기만의 비밀 팁도 살짝 전해드립니다. ^^

    어제의 달리기 피로, 세가지 방법으로 오늘은 꼭 풀고 가세요^^
    image
    [Mizuno News] 그들의 달리기에는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

    지난 주에 미즈노 마니아 분들께 물어봤습니다. 당신이 달리는 이유는? 300개가 훌쩍 넘는 재치있는 답변들이 달렸는데요. 배꼽 빠지게 웃긴 답변부터,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진지한 답변까지 정말 모두가 다 다른 이유로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조금 더 특별한 이유'로 달리는 11명의 러너들이 있습니다. 10월 26일 9명의 미즈노 챌린지 팀과 2명의 스페셜 러너가 오사카를 질주하게 됩니다.

    그들이 오사카를 질주하는 이유는 뭘까요? 가슴 따뜻하고 오색찬란한 그들의 도전을 엿보고 싶다면, 미즈노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 우리가 달리는 것에는 무언가 특별한 이유가 있다. http://goo.gl/E3fRBB
    image
    [미즈노 PICK] 트레이닝복이 시선을 한몸에!

    트레이닝복만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떻게?! 미즈노와 함께~말이죠! 미즈노 여성 스웻 세트는 그레이 컬러에 네온 핑크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후드 집업과 팬츠를 동시에 입어 완벽한 스포티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지만, 후드 집업은 쌀쌀한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편안한 아우터가 된답니다! ;) 남성분이라고 나랑 상관 없다며 그냥 넘기는 미즈노 마니아도 잠깐! 운동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에게! 운동을 시작하는 아내에게 선물해도 참 좋겠죠? 미즈노 스웻 세트가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

    ☞ 여성 스웻 후드 집업 http://goo.gl/CuWcCw
    ☞ 슬림핏 스웻 팬츠 http://goo.gl/9nQ3fW
    image
    [미즈노 Event]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 깜짝 이벤트 발표

    지난 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에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다양하게 달리는 이유를 적어주셨습니다.
    마음이 찡해지는 이유도 있었고,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는 이유도 있었고, 재치있는 이유도 참 많았습니다.

    정말 치열한 경쟁을 물리친 행운의 당첨자는 누구일까요?
    10초 뒤에 공개, 아니 지금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 10월 27일까지 당첨 정보를 보내지 않을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당첨 정보(실명/연락처)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러닝화 당첨자는 사이즈와 주소도 함께 보내셔야 됩니다.

    ▶ 당첨자: 총 6명

    미즈노 러닝화(1명)
    @Jeongok Lydia Park (http://www.facebook.com/jeongok.l.park)

    스타벅스 카페라떼 (5명)
    @박정호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216178174)
    @오임석 (https://www.facebook.com/ohimseok)
    @이현아 (https://www.facebook.com/hyunah.lee.7549)
    @Kyungwon Choi (https://www.facebook.com/gungwon.choi)
    @Seollan Pyeon (http://www.facebook.com/seollan.pyeon)
    image
    [미즈노 News] 서울 달리기 대회 따끈따끈한 인터뷰

    지난 주 일요일, 서울 달리기 대회에서 모두 잘 뛰셨지요?
    페북지기도 가만 있을 수 없어 시청광장으로 뛰쳐나가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직접 느꼈습니다. 10km 레이스를 마치고 나서도 힘든 기색없이 다들 밝고 활기찬 모습에, 지켜보는 사람들도 덩달아 에너지가 콸콸 샘솟았습니다.

    이번 서울 달리기 대회에는 유난히도 훈남 훈녀, 커플이 참 많았는데요. 페북지기가 직접 만나봤습니다. 훈남 훈녀들의 인터뷰가 궁금하다면? 드루와~드루와~

    ☞ 서울 달리기 대회! 10KM 레이스를 완주한 당신의 기분, 그것이 알고싶다~ http://goo.gl/Ym17yr
    image
    [미즈노 Event] 서울달리기대회 인증샷 이벤트 당첨자 발표

    서울달리기대회에서 활기넘치는 에너지를 주체 못해 상큼한 포즈로 포토월을 빛내주시고 인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즈노 로고를 찾아 매의 눈으로 시청 광장을 수색해주신 미즈노 마니아분들도 감사드리구요. 기다리고 기다렸던 당첨자 발표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금부터 발표합니다~ 하나, 둘, 셋!

    서울달리기대회 인증사진
    미즈노 프리마비트(2명)
    @최유민 (http://www.facebook.com/eumin.choe?hc_location=timeline)
    @오임석 (http://www.facebook.com/ohimseok)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6명)
    @전선정 (http://www.facebook.com/sunjung.jeon.9)
    @황정필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0944664668&hc_location=timeline)
    @김희재 (http://www.facebook.com/heejae.kim.129?hc_location=timeline)
    @Goen Kim (http://www.facebook.com/GoenKim1)
    @Christina Cho (http://www.facebook.com/christina.cho.7568)
    @Jandi Kim (http://www.facebook.com/grassjandi)

    미즈노를 찾아라
    미즈노 티셔츠 (2명)
    @Mihyun Kim (http://www.facebook.com/mihyun.kim.9469?hc_location=timeline)
    @Sue J Han (http://www.facebook.com/sue.j.han)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4명)
    @Kae Man Kim (http://www.facebook.com/alpinetrail)
    @이상호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4066744466&hc_location=timeline)
    @SooYoung An (http://www.facebook.com/sooyoung.an.399)
    @Wha-Young Yi (http://www.facebook.com/whayoung87)
    image
    [미즈노 Talk] '작은 행동'이 만드는 기부의 물결

    미즈노 마니아 여러분, 기부 많이 하시나요? 자발적으로 기부를 진행하는 기부천사부터, 상황에 휩쓸려 기부를 하는 억지기부천사까지 세상에는 많은 기부천사들이 있습니다. 많은 기부천사만큼 다양한 기부의 방법이 존재하고요!

    요즘에는 SNS를 통해 여러 사람의 힘을 모으기도 하고, 자신의 능력으로 사람을 돕는 재능 기부, 소셜 펀딩을 통한 프로젝트 기부 등이 점차 힘을 얻고 있는데요, 요즘 미즈노 페북지기의 눈에 들어온 기부는 행동을 통한 기부입니다.

    런던에 사는 한 소년은 TV를 통해 아이티 지진 소식을 듣게 되고, 이들을 돕기위한 '행동'을 합니다. 7살짜리 소년이 할 수 있는 행동은 자전거 타기! 동네 공원을 5바퀴 돌고 올테니 엄마는 모금을 모아달라는 소년의 당돌한 행동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고, 이내 목표했던 500파운드의 100배 초과한 기부금을 달성하게 됐습니다.

    이제, 우리는 '작은 행동'에 초점을 맞춰, 함께 하는 기부를 진행하려 합니다. 우리들의 마음을 모아 달릴 11인의 러너이자, 11인의 천사들의 달리기에 주목하세요. 10월 27일, 오사카 마라톤입니다. ^^
    image
    [미즈노 Culture] 좋은 노래는 리메이크 된다~신발은?

    지난 해,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방송되어, 인기를 끌었던 노래, <먼지가 되어>를 기억하시나요? 로이킴과 정준영이라는 또 다른 아이돌을 만들어낼 만큼 인기를 끈 이 노래는 故 김광석의 노래를 다시금 만든 리메이크 곡입니다. 전에 있었던 곡에 새로운 컬러를 입혀, 다시 만드는 리메이크는 음악의 한 장르로 받아들여질 만큼 널리 퍼져있는데요, 음악 외에도 리메이크 되는 부분은 넓고도 많습니다.

    한 가지만 예를 들어볼까요? 미즈노의 스카이로드!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 다양한 컬러로 사랑받고 있는 이 신발은 사실 1980년대 올림픽 육상선수들의 러닝화였다는거~ 그 당시의 전문 러닝화는 이제 데일리 아이템이 되어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니, 조금 신기하죠?

    ☞ 미즈노 스카이로드 | 75,000wom http://goo.gl/4RJHft
    image
    [미즈노 PICK] MEN`S JACKET

    몇 해 전까지는 몰랐습니다. 플리스 자켓이 이렇게 좋은 아이템인줄! 요즘같이 쌀쌀하기 시작하면 보온성이 높은 플리스 자켓을 아우터로 입어주세요. 밖으로 체온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가을 날씨에도 문제 없거든요! 추운 겨울에는? 이너로 입는다면 러시아보다 추운 한국 겨울에도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올 가을에는 플리스 자켓이 대세입니다~

    그 중에서도 미즈노 플리스 자켓은 기모를 본딩해 더 따뜻하쟈나~ 베이직한 짙은 챠콜컬러에 라임 포인트로 짱짱맨이쟈나~ 여성 제품도 있어 커플룩으로 딱이쟈나~ 미즈노 플리스 자켓으로 따뜻한 계절 되세요~

    ☞ MEN`S JACKETㅣKLJB4M01ㅣM,L,XL,2XLㅣ139,000원
    http://goo.gl/hDpFdm
    image
    [미즈노 Talk] 금요일 피로 회복제! 김치찌개 VS 삼겹살

    지난 일요일, 서울달리기대회부터 숨가쁘게 달려온 일주일이 드디어 끝나갑니다.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발에 늘러붙은 피로곰 때문에 젖은 솜처럼 늘어진 몸은 휴식을 갈망하고! 이번 주말은 온전히 쉬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불금! 일을 마치고 친구들을 만나 몸보신할 생각에 기분이 상쾌해지는데요~ 오늘 메뉴는 '피로 회복제'라로 불리는 돼지고기 어떠세요? 돼지고기가 가득 들은 얼큰한 김치찌개와 돼지고기의 핵심! 지글지글 삼겹살! 미즈노 마니아들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페북지기는 역시.... 듈다?!
    image
    [미즈노 News] 오사카 마라톤 마지막 러너를 소개합니다.

    7가지 다양한 컬러의 기부로 사람들의 마음도 무지개로 물들일 오사카 마라톤이 바로 내일 모레 열립니다.(두둥) 모두의 기대감이 풍선처럼 커진 지금! 아직 밝히지 않았던 마지막 스페셜 러너를 공개합니다! 11인의 러너 중 마지막 러너는 바로, 은총이 아버지로 알려진 박지훈씨 입니다. TV 속에서, 기사에서 만날 수 있었던 은총이의 이야기를 조금 들려드릴게요.

    은총이는 세가지 희귀병과 여섯 가지 불치병을 갖고 태어나, 1년 밖에 살 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은총이는 올해 11살이 되었고, 우리에게 기적이 무엇인지 직접 알려주는 아이입니다. 오른쪽 뇌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지만, 재활치료를 통해 기적적으로 걷게 되었고, 유치원을 거쳐 지금은 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적은 이걸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는 아들에게 세상을 보여주고 싶었던 아버지는 아들과 함께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합니다. 제대로 된 운동을 해본 적이 없어 애를 먹었지만, 은총이를 위해 해내겠다는 의지 하나만으로 수영과 자전거, 달리기를 완벽하게 완주했거든요! 그것도 은총이와 함께요! 정말 멋진 이야기죠? 그리고 지금도 은총이 아버지는 은총이와 다른 모든 장애 어린이에게 희망과 용기를 건네주기 위해 계속 달리고 있습니다. 10월 27일 오사카 마라톤에서도 은총이 아버지는 ‘장애 어린이 재활 병원 건립 기금’ 마련 위해 미즈노챌린지 팀과 함께 달립니다. 희망을 응원하는 은총이 아버지의 힘찬 발걸음을 같이 응원해주세요!
    image
    [미즈노 News] 오사카 마라톤,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올해로 3회를 맞는 오사카 마라톤!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기금 모금'이라는 멋진 목표를 안고 달리는 11명의 러너들의 힘찬 도전을 기대해주세요!

    그럼, 우리 여기서 잠깐 오사카 마라톤 2013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무지개 컬러같이 다양한 목적과, 1회부터 이에 도전하는 미즈노 챌린지들의 이야기까지~ 세상을 바꾸는 달리기까지 감동과 웃음이 함께 녹아있는 오사카 마라톤의 뒷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주저 말고 클릭 클릭~

    ☞ 오사카 마라톤 2013을 기다리며~ http://goo.gl/hxHH4Y
    image
    [미즈노 News] 오사카 마라톤을 무사히 달린 11명의 러너

    10월 27일 어제. 조금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죠? 바로, 오사카 마라톤! 11명의 러너들이 오사카를 달리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위 사진은 9명의 미즈노 챌린지와 스페셜 러너, 션과 은총이네가 모여 함께 찍은 기념 사진입니다. 모두의 얼굴에 설렘과 기대가 가득합니다. :D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기금 모금'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달린 11명의 러너들은 8.8km를 모두 완주했고, 우리가 모은 기금을 기부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의 뜻깊은 달리기에 칭찬의 박수 부탁 드립니다.(짝짝)
    image
    [미즈노 News] 미즈노 챌린지! 오사카 마라톤 엑스포를 가다~

    10월 26일 토요일, 오사카 마라톤 전날. 오사카에 도착한 미즈노 챌린지팀이 가장 먼저 향한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오사카 마라톤 엑스포 현장입니다~ 다음 날 있을 마라톤 대회 러너 등록을 하고 배번 표와 티셔츠를 받으러 가장 먼저 달려갔는데요, 엑스포 현장은 이미 다양한 부스로 북적북적거리고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눈길을 모은 것은 미즈노 부스! 무지개 컬러가 눈에 띄는 한정판 러닝화도 신어보고, 다양한 미즈노 상품을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는 소문이! 후후~

    그 외에도 사진을 찍는 코믹한 부스에서 코믹한 사진도 찍고, 관광과 먹거리를 소개하는 부스에서는 잘 몰랐던 오사카에 대해 알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오사카 마라톤 도전기를 더더더 상세하고 알고 싶으세요? 내일부터 블로그에 올라올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
    image
    [미즈노 News] 네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모아봤다- 이색 마라톤

    2013년 마라톤이 파격 변신을 했습니다. 홀로 외로이 싸우는 줄만 알았던 마라톤에게 이런 면모가 있었다니? 좀비와 인간으로 나뉘어 생명줄을 뺏으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의 대결, 좀비 런!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함께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선사할 EDM 5K RUN! 아내를 업고 온갖 장애물을 넘으면, 아내의 체중과 같은 무게의 맥주를 주는 아내 업고 달리기 대회! 아이들과 함께 첫 세상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유모차 달리기 대회까지! 세상은 넓고, 이색 달리기대회도 참으로 많습니다~

    이색 달리기대회는 재미도 있거니와 코스도 짧아서. 부담 없이 사람들과 어울려 놀 수 있는 신 놀이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심심해서 죽겠다. 뭔가 재미난 것 하고 싶다.’ 몸부림치시는 분들. 이색 달리기 한판 뛰실래요? 이색 마라톤의 세계를 엿보고 싶다면 우선 눌러보셔요~

    ☞ 좀비런 저도 꼭 한번 해보고 싶은데요~ 이색 마라톤의 세계 http://goo.gl/aaUdzx
    image
    [미즈노 Event]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당첨자 발표

    지난 주에 'never settle, 나에게 새로운 성취란?' 질문으로 오사카 마라톤을 앞둔 미즈노 챌린지의 각오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 각오를 공유하신 분들 중 10분 께 추운 가을을 따뜻하게 보낼 카페 라떼를 선물로 드리기로 했는데요. 바로 그 행운의 당첨자는 누구일까요? 지금 당장 확인하세요 :)

    11월 3일 이번 주 일요일까지 당첨 정보(실명/연락처)를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

    @이봄 (http://www.facebook.com/BomLee28)
    @최원범 (http://www.facebook.com/wonbum.choi.3)
    @Sahy Kim (http://www.facebook.com/sanghyeon.kim.56)
    @이쁘니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496307880)
    @유나영 (http://www.facebook.com/vkdidn)
    @장유진 (http://www.facebook.com/yjang2)
    @심은영 (http://www.facebook.com/rainsey27)
    @김경호 (http://www.facebook.com/wildkkh)
    @김남규 (http://www.facebook.com/namkyu.kim.5)
    @김정룡 (http://www.facebook.com/jungyoung.kim.3)
    image
    [미즈노 PICK] 우리 커플에 딱!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16~

    지난 주 서울달리기대회에서 페북지기가 가장 부러웠던 건 누가 뭐라 뭐라 해도 바로 미즈노 커플 러닝화였습니다. 커플 말고, 커플 러닝화요! 신발을 맞춰 신고 달리는 그 모습이 얼마나 예쁘던지. 하마터면 아무 손이나 붙잡고 커플 러닝화를 사러 갈 뻔 했습니다. ㅠㅜ 마라톤 대회도 좋은 데이트 장소인 요즈음, 페북지기가 커플 러닝화로 신으면 주목받을 수 있는 신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푹신하고 쿠션감이 좋아 발이 편한 웨이브 라이더 16 어떨까요? 미즈노 만의 독창적인 웨이브 기술로 만든 중창으로 최소한의 무게로 최고의 쿠션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러닝화에 어울리는 강렬한 컬러가 눈에 띕니다. 어디서나 이 커플화가 우리 커플화다! 우리가 커플이다! 자랑하기 좋죠? 물론, 호.. 혼자 신어도 예뻐요! 미즈노 마니아 여러분! 웨이브 라이더16, 커플 러닝화로 어떠세요?

    ☞ WAVE RIDER 16 Code : 8KN30201(남성) 8KN30329(여성) Price : 129,000원 http://goo.gl/P42uKJ
    image
    [미즈노 Talk] 자신을 이긴 마라토너 아베베

    1960년, 로마올림픽에서는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마라토너 아베베 바킬라가 맨발로 금메달을 따냈거든요~ 그 먼 거리를 맨발로 달려 우승을 하다니, 정말 대단하다는 말이 나오는데요, 경기가 끝난 후, 기자들이 맨발로 어떻게 그렇게 좋은 기록을 낼수 있는지 그에게 묻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다만 달릴 뿐이다."

    4년 뒤 맹장 수술을 받은 몸을 이끌고 참석한 도쿄올림픽에서도 그는 금메달을 땄습니다. 이 정도 되면 사람이 아니라 로보트 인지 의심이 됩니다. 흠. 하지만 아베베의 기적 행진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그 이후 빗길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 됐지만 '내 다리는 더 이상 달릴 수 없지만 나에겐 두 팔이 있다'라고 말하며 장애인 올림픽에 출전해 양궁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기까지 했으니까 말입니다. 이렇게 몸소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든 에티오피아의 영웅 아베베의 말로 하루를 시작해볼까요?

    "나는 남과 경쟁해서 이긴다는 것보다 자신의 고통을 이겨내는 것을 언제나 우선으로 생각한다. 고통과 괴로움에 지지 않고 마지막까지 달렸을 때 그것은 승리로 연결된다."
    image
    [미즈노 News]뜨거웠던 그 현장, 오사카 마라톤 속으로~

    지난 일요일, 오사카 마라톤에서 9명의 미즈노챌린지와, 션, 은총이 아버지, 11명의 러너 모두 8.8km를 무사히 완주했습니다.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기금 모금'을 위해 함께 뛴 이들의 발걸음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다시 한번 박수 짝짝~! 오늘은 1박 2일간 뜨거웠던 오사카의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좋다, 좋다, 딱 좋다! 딱 좋은 11명 러너의 오사카 마라톤 도전기 속으로 지금 당장 들어오세요~

    ☞미즈노챌린지의 오사카 마라톤 도전기 1탄! http://goo.gl/BM6MOy
    image
    [미즈노 Choice] 트랙탑, 정말 멋진데요. 제가 한 번 입어보겠습니다.

    다양한 상황과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트랙탑,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냥 지나칠수 없죠?! 안감에는 기모 소재를 사용해 체온 유지에 탁월합니다. 자, 그럼 어디 한번 몸을 크게 움직여 볼까요? 신나게 스트레칭을 해도 신축성이 좋아 참 편안합니다. 트랙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러닝을 좋아하는 미즈노 마니아에게는 정말 딱일 것 같습니다.

    허리 라인도 놓칠 수 없습니다. 라인이 잡혀 슬림한 몸을 더 슬림하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군요. 더 추워지면 이너로 활용할 수 있어 굿굿굿인데요, 미즈노 트랙탑을 착한 트랙탑으로 선정합니다!

    ☞ MEN`S TRACK TOP Code:KLTB3M02 Size:M,L,XL,2XL Price:₩95,000http://goo.gl/eY14V8

    ☞ WOMEN`S TRACK TOP Code:KLTB3W01 Size: S,M,L Price:₩95,000http://goo.gl/1ZxGtf
    image
    [미즈노 Choice] H/PADDED JACKET

    그제 비가 오고 나서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습니다. 금세라도 겨울이 올 것 같은데요. 올해는 예년보다 일찍, 그리고 거세게 추위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생각만 해도 몸이 덜덜 떨리는 겨울,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겨울을 든든하게 나기 위한 대표 아이템이 패딩 점퍼라는 사실은 두말하면 잔소리! 아직 월동준비를 못 한 느림쟁이 미즈노 마니아를 위해, 페북 지기가 좋은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에헴~)

    울룩불룩 타이어 광고 모델이 되지 않는 미즈노 H/PADDED JACKET! 일자로 떨어지는 라인이 멋스럽죠? 부드러운 패딩은 온몸을 포근하게 감싸줘 겨울철 강추위도 문제없습니다. 또한, 목 부분이 높이 올라와 체온 유지에 짱짱짱이라는 거~ 이 정도면 상 줘야 하는 거 아니에요?!. 눈과 비바람에도 끄떡없는 방수 기능과 땀 배출이 쉬운 투습 기능까지! 모든 기능이 짱짱한 패딩 점퍼입니다. 올겨울, 미즈노 마니아를 지켜줄 패딩 점퍼 구경하고 가세요.~

    ☞ H/PADDED JACKET Code:KLAB4M01 Size: M,L,XL,2XL Price:₩189,000 http://goo.gl/iN6NDu
    image
    [미즈노 Culture] 핼러윈 의상 추천~

    10월 31일 오늘은 핼러윈 데이입니다. 어디 놀러 갈 계획 세우셨나요? 홍대와 이태원에서는 핼러윈을 맞아 주말 내내 재미난 행사들이 많이 열리는데요. 이번 주말, 재밌는 분장으로 핼러윈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러닝을 즐기는 미즈노 마니아 분들을 위해 특별히 “달리는 캐릭터”로 핼러윈 의상을 제안해 봤습니다.

    좀비 : 좀비는 누더기와 빨간 물감, 흰 분칠만으로 간편히 분장할 수 있습니다. 피를 얼마나 리얼하게 표현하느냐가 가장 중요하죠. 그리고 나선 양손을 앞으로 들고 무조건 달리면 좀비 완성~

    스머프 : 스머프의 생명은 파란 얼굴이죠? 얼굴에 파란 분칠만 하고 흰 모자를 쓰고 하얀 옷을 챙겨 입으세요. 그리고 경쾌한 발걸음으로 뛰면서, 랄랄라~랄랄라~랄랄랄랄라~를 외치면 스머프 완성!

    페북지기가 제안한 핼러윈 분장 어떠세요? 마음에 드시나요? 마음에 든다면 바로 분장 고고! 핼러윈 데이에도 달리기는 계속됩니다.
    image
    [미즈노 News] 오사카 마라톤, 진짜 도전기가 시작된다~ 홍홍홍

    오사카 마라톤은 끝났지만, 그 벅찬 열기와 감동은 아직 남아 있습니다. 뜨겁고도 뜨거웠던 오사카 마라톤, 당일 현장에서는 과연 어떤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기금 모금'을 위해 뛴 9명의 미즈노 챌린지와 션, 은총이 아버지는 아무 문제 없이 무사히 마라톤을 뛰었을까요? 오사카 마라톤이 진행되는 동안 사건, 사고는 없었을까요? 오사카 마라톤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특징까지!

    11인 러너의 오사카 마라톤, 생생 도전기를 지금 공개합니다. 내가 지금 랩을 한다 홍홍홍~ 읽을 때까지 랩을 한다 홍홍홍~

    ☞미즈노챌린지의 오사카 마라톤 도전기 2탄! http://goo.gl/jiQXY6
    image
    [미즈노 Week] 주말을 박진감 넘치게!

    내일은 오전에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축축한 밖에 나가기 싫지만, 황금주말을 그냥 보낼 수 없죠?! 지루한 주말은 가라! 무언가 화끈한 것을 찾는 미즈노 마니아분들을 위해 스포츠 영화 한 편 준비했습니다. 느낌 아니까~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스포츠, 스키를 소재로 한 영화 <익스트림 OPS>! 테러리스트를 피해 눈사태를 활강하는 스키어들의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178명의 스턴트 전문가를 고용해, 산사태에서 실감 나는 스키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뒤에서 눈덩이가 따라오는 그 아찔한 느낌을 박진감 넘치게 표현했다죠? 절묘한 산악 스키 기술이 궁금하다면 영화 <익스트림 OPS>를 기억하세요! 설원에서 펼쳐지는 스피디한 스포츠 액션으로, 우리 주말도 박진감 넘치게 만들어볼까요? :D
    image
    [미즈노 News] 겨울 스포츠에 딱! 미즈노 파워가드 구스~

    오늘 비가 와서 참 쌀쌀합니다. 오늘부터 추워지기 시작해서, 11월 중순에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겨울, 참 빨리도 옵니다. 언제나 스포츠를 즐기는 미즈노 마니아분들! 나날이 혹독해지는 겨울 날씨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죠? 운동을 하고 싶은데 추위는 견디기 힘들고, 가만히 있기에는 운동하고자 하는 피가 끓어오르고! 이제 고민은 no no. 미즈노 파워가드 구스가 있거든요 :)

    추운 겨울 마음 놓고 운동하고 싶으시죠?! 게다가 스타일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정답은 미즈노 파워가드 구스! 자세한 내용은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겨울 스포츠도 문제없다! 미즈노 파워가드 구스 라인업 대공개 http://goo.gl/OTv6l5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겨울철 달리기 TIP

    날씨가 추워지고, 한겨울이 와도, 달리기는 계속 이어져야 합니다. 하지만 겨울철에 달리기할 때는, 다른 계절보다 좀 더 주의점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북지기가 날씨가 너무 추워지기 전에, 서둘러 겨울철 달리기 TIP을 알려드릴게요~

    겨울철 달리기에서 가장 주의할 점은 당연히 추위로 인한 체온관리입니다. 대체 어떤 옷을 입어야 겨울철에 잘 달린다고 소문날 수 있을까요? 춥다고 너무 두꺼운 옷을 입고 달리면 안 돼요~ 아무리 추워도, 뛰다 보면 열이 나고 땀이 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여러 겹의 옷을 껴입고, 덥다 싶을 때마다 하나씩 벗으면서 뛰는 것이 체온관리에 좋습니다. 또 달리기를 마친 후에는 최대한 빨리 땀에 젖은 옷을 갈아입거나, 미리 준비한 다른 옷을 덧입어 체온을 유지해야 감기를 예방할 수 있고요. 또 체온이 떨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선 귀를 덮는 모자와 장갑이 필수라는 것도 잊지 마세요.

    겨울에는 추위에 근육의 유연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성도 더 큽니다. 그래서 다른 계절보다 더 열심히 준비운동을 해야 합니다. 걷기부터 시작해서, 점차 속도를 올려 빠르게 걷기, 가볍게 뛰기 등으로 달릴 준비를 하세요! 그렇게 몸에 땀이 날 정도로 워밍업을 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달려야 합니다.

    또 겨울에는 추워서 여름보다 수분 섭취를 게을리할 수 있어, 탈수증상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꼬박꼬박 수분 섭취하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이 세 가지 명심하시고 겨울철 달리기 더 건강하게 하세요~ 달리기는 쭈우우욱 계속되어야 합니다. ^^
    image
    [미즈노 HOT ITEM] MEN`S KNIT JACKET

    겨울에 가장 사랑받는 소재는 뭐니뭐니해도 니트입니다. 니트로 만들어서 따뜻하고, 재킷이라 이너와 아우터로 두루 활용될 수 있는 잇 아이템! MEN`S KNIT JACKET을 소개해 드릴게요~

    야구 트레이닝 재킷으로도 이용할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 재킷인데요~ 블랙 컬러에 레드 포인트로 감각적인 느낌을 주고,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도 참 좋습니다. 추울까봐 껴입은 니트! 움직이기 불편하고, 몸이 부해보일까 고민이었다면 고민 뚝! 미즈노 니트 자켓은 니트의 따뜻함은 살리고, 소재 특유의 부한 느낌은 줄인 똑똑한 아이템이거든요~

    올겨울, 미즈노 레드 포인트 니트 재킷, 어떠신가요?

    ☞MEN`S KNIT JACKETㅣcode:52RS742ㅣsize:S, M, L, O, XO l price:₩89,000 http://goo.gl/G4IFxD
    image
    [미즈노 culture] <철학자가 달린다.>

    달리기는 사색하기에 좋은 운동입니다. 많은 사람이 복잡한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서나, 자신의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기 위해 달리곤 합니다. 그렇게 꼬리에 꼬리를 물어 생각하다 보면, 보통 사람도 어느새 철학자가 됩니다.

    평범한 사람도 이런데, 철학자는 달리면서 얼마나 많은 사색을 할까요? 궁금하시죠? 궁금하실 거라 믿고 책 한 권 추천해드릴게요. <철학자가 달린다.> 입니다. 제목 그대로 중년의 철학자가 달리면서 깨달은 인생의 성찰은 담은 책인데요. 42.195km라는 마라톤을 인생에 비유하면서 자신이 달리면서 경험했던 철학적 생각들을 풀어냈습니다. 책 속에서 이 철학자가 말하고자 하는 바는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달리기는 달리기 그 자체가 목적이라는 것입니다. 미즈노 마니아들이 생각하는 달리기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내가 그 언덕을 달려 올라간 이유는 오직 하나, 달리기 위해서이다. 달리는 이유는 십인십색일 수 있지만, 달리기의 목적만은 모두 같다. 가장 순수하고 최고인 달리기의 목적은 그저 달리는 것이다."
    image
    [미즈노News] 런닝맨 촬영장소~ 이곳에서 달리고 싶다~

    사람은 같은 것을 계속 반복하면 싫증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달리기에서도 매일 같은 코스만을 달리면 단조로움을 느낄 수밖에 없죠. 가끔은 변화를 줘서, 색다른 곳에서 달린다면? 자극도 커지고, 즐거움은 두 배가 됩니다 :D

    매일 비슷한 코스에서 달리기했던 미즈노 마니아 분들에게 ‘색다른 달리기 장소’를 추천해드릴게요! 페북지기가 고심한 끝에 <런닝맨>의 촬영장소 네 군데를 선정했습니다. 달리기는 필수! 나들이는 옵션!, 달리기하러 나가서 나들이도 할 수 있어 더 매력적입니다.

    이번 주말 색다른 곳에서 한 번 달려보실래요?

    [미즈노/달리기장소 추천]<런닝맨>의 촬영장소, 그 곳에서 달리고 싶다~ http://goo.gl/YRD6fa
    image
    [미즈노 PICK] WAVE ASCEND 8

    트레일 러닝을 아시나요? 트레일 러닝은 시골길, 오솔길, 산길 등을 의미하는 트레일(Trail)과 달린다는 러닝(Running)의 합성어로 산, 비포장도로, 수풀, 사막 등 자연을 달리는 운동입니다. 요즘 트레일 러닝 동호회가 속속 생기고 있고 전국에서 앞다투어 대회까지 열리고 있다고 하니, 트레일 러닝, 너 대세긴 대세구나? 대세 스포츠 트레일 러닝화 도전해보시겠어요?

    도전하기 전에 먼저 준비할 게 있는데요~ 바로 트레일 러닝화 입니다. 도전을 좋아하는 미즈노 마니아분들을 위해, 기능도 디자인도 짱짱한 미즈노 트레일 러닝화 WAVE ASCEND 8를 준비했습니다. WAVE ASCEND 8 는 미즈노 러닝화에서 선보였던 웨이브 기술이 적용돼 뛰어난 쿠션성과 안정성을 가지면서도 비포장 길에서 미끄럼방지를 철저하게 해 줍니다. 또 무겁지 않아 가볍게 뛸 수 있고, 디자인까지 감각적이니 정말 대.다.나.다.너

    올가을은 WAVE ASCEND 8 와 함께 트레일 러닝의 매력에 푹 빠져보아요~

    WAVE ASCEND 8 ㅣ code:8KN372 ㅣ price:₩119,000 http://goo.gl/TUzUXm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불면증에 좋은 주스~

    수능을 앞둔 미즈노 마니아 분들과 전국의 수험생분들! 드디어 내일이 대망의 수능 날입니다. 떨리시죠? 떨지 마세요! 잘할 수 있습니다. 긴장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 시험 치르시길 바랍니다. :)

    최상의 컨디션으로 수능을 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숙면을 취하는 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불면증을 예방하는 주스! 침대에서 잠 못 자고 삼십 분 이상 뒤척이는 분들도 꼭 참고하세요!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바나나와 두유를 함께 갈아 마시면 끝~ 바나나에는 신경을 안정시키는 마그네슘과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자연산 수면제라고도 불리고요, 두유에는 수면을 유도하는 트립토판이 들어있어 불면증 해결에 굿굿~ 이제 깊은 잠에 들 수 있겠죠? 오늘 푹 자고 내일 상쾌한 기분으로 수능 잘 보세요. :) 파이팅!!
    image
    [미즈노 News] 겨울 다이어트, 기초대사량을 높이자~

    미즈노 마니아 분들! 겨울이 가장 다이어트 하기 좋은 계절인 거 아세요? 추위에 지치지 않도록 몸이 스스로 열을 내기 때문인데요. 기초대사량이 평소보다 무려 10% 정도 증가하게 됩니다. 정말 놀랍죠? 다이어트를 할 절호의 찬스, 겨울! 어떻게 다이어트 하시고 싶으세요? 건강도 잡고, 살 빠지는 체질로도 만들어주는 방법을 미즈노 블로그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D

    지금, 다이어트가 절실한 미즈노 마니아는 가볍게 눌러주세요!

    겨울 다이어트, 기초대사량 높이는 방법~ http://goo.gl/udJv4e
    image
    [미즈노 HOT ITEM] WOMEN'S’ TRACK TOP

    앗 추워! 오늘 내린 비로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아니나 다를까, 내일은 수능입니다. 내일까지 이어진 비는 다음 주 기온을 뚝뚝 떨어트린다는데, 미즈노 마니아분들은 월동준비 끝내셨나요?

    날씨가 춥다고, 달리기를 포기할 수는 없죠! 기모 스트레치 소재로 보온과 신축성을 둘 다 잡은 WOMEN`S TRACK TOP이 함께면, 추위를 모르고 달릴 수 있습니다. 상큼한 옐로우 컬러에 레드 포인트로 스타일리쉬하면서 따뜻한 트랙탑으로 따뜻하게 달리세요~^^

    WOMEN`S TRACK TOP code : KLTB4W01ㅣsize : S, M, L l price : ₩119,000 http://goo.gl/A9hMPm
    image
    [미즈노 마니아] 미즈노 마니아 인터뷰

    온라인에서만 만나던 미즈노 마니아를 직접 만났습니다. 첫 번째 인터뷰의 주인공은 스포츠와 연애하고 미즈노를 격하게 아낀다는 장재준 님입니다! 짝짝짝~ 스포츠와 미즈노에 대한 열정이 무척 뜨거운 분이셨습니다! 사회인 야구동호회 HK로케츠에서 활동 중인 장재준님의 뜨거운 이야기, 지금 당장 들어보세요!

    ☞ 스포츠가 뭔지 아는 브랜드, 미즈노 아닌가요? 미즈노 마니아 장재준 http://goo.gl/fSzKML
    image
    [미즈노 Talk] 이색 캠핑, 어디까지 가봤니?

    캠핑, 그냥 밖에서 하루 밤 자는 거라고요? 그건 옛말입니다. 이제는 캠핑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대체 어디까지 진화하려는 것일까요?

    많은 이색 캠핑 중 페북지기가 추천하고 싶은 캠핑은 야생 캠핑입니다. 홍천에 있는 까르돈 야생 캠핑장은 그 어디보다 자연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캠핑장은 자연 다큐멘터리 감독이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 집적 찍은 시베리아 호랑이, 반달곰 사진과 자연 다큐 영화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직접 체험해보는 것도 좋겠죠?

    자, 그럼 미즈노 마니아 분이 가장 원하는 이색 캠핑은 무엇인가요? :)
    image
    [미즈노초이스]SAFARI JACKET

    수험생 여러분들! 수능 끝나고 나오시면서 부쩍 추워진 날씨에 놀라셨죠? 수능과 입동이 겹쳐서 오늘 날씨가 더 쌀쌀하고 춥습니다. 수능이 끝나고 몸도 마음도 추운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올겨울을 센스있게 날 수 있는 사파리 패딩 재킷 소개해드릴게요.

    베이직한 카키 컬러의 사파리 재킷은 3OZ의 압축 패딩이라 슬림해 보이고, 힙을 덮는 긴 기장이라 스타일리쉬해 보입니다. 가볍고, 따뜻하고, 투습, 방습이 좋은 건 당연하고요.

    스타일이면 스타일, 기능이면 기능, 모두 잡은 패딩 사파리 점퍼! 어떠세요?^^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식전운동 VS 식후운동

    다이어트하려고 세운 운동계획! 어느 때에 해야 할지 늘 고민입니다. 밥 먹기 전? 밥 먹은 후? 언제가 좋을까요? 정답은 둘다 입니다. 다만 운동을 “왜” 하느냐에 따라 그 시간이 달라집니다.

    근육량을 높이려는 사람이라면 식후 두 시간 뒤부터 무산소 운동을 하는 게 딱! 그 이유는?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사용해 근육생성을 하기 때문이에요.

    체중감량이 목표라면 식전, 특히 아무것도 먹지 않은 아침에 하는 유산소 운동이 가장 효과가 큽니다. 잠을 자는 동안 탄수화물이 소비되어 바로 지방을 태울 수 있게 하기 때문! 하지만 식전 무리한 운동은 식욕을 더 땡기게 할 수도 있으니 너무 격하게 하지는 마세요.~
    image
    [미즈노 News] 겨울 아웃도어 머스트 아이템

    모험과 도전을 좋아하는 미즈노 마니아 분들!
    올겨울 산 따라, 물 따라 캠핑과 소풍 등을 계획하고 있나요?
    겨울 아웃도어 한 번 해볼라꼬~해볼라꼬~하는 분들을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아 모아 한 곳에 준비해봤습니다.

    지금 바로 들어오세요!

    ☞ 이건 꼭 사야 해~! 겨울 아웃도어 머스트 아이템 http://goo.gl/HFFzHA
    image
    [미즈노 News] 올시즌 마지막 슈퍼매치가 남긴 것들

    세계 5대 매치라 불리는 슈퍼매치! 모두 알고 계시죠? FC서울과 수원삼성의 경기는 '슈퍼매치'라는 라이벌 매치로 불리며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지난 11월 2일, 상암에서 올 시즌 마지막 슈퍼매치가 열렸쟈나~ 경기 완전 재미있었쟈나~

    마지막 경기인 만큼 치열했던 슈퍼매치! 경기의 승부를 결정 지은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궁금한 미즈노 마니아들은 따라 오시라~ 올시즌 슈퍼매치가 남긴 것은 무엇일까요? :)

    ☞ 올시즌 마지막 슈퍼매치가 남긴 것들 http://goo.gl/0lm901
    image
    [미즈노 Talk] 빼빼로데이를 대처하는 솔로들의 자세

    11월 11일, 오늘은 연인들이 빼빼로로 사랑을 확인하는 빼빼로데이입니다. 빼빼로데이를 맞는 솔로들의 마음은 부쩍 쌀쌀해진 날씨만큼이나 더 외롭고 쌀쌀합니다. 빼빼로데이! 솔로들은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페북지기가 네 개의 대처방법을 준비해봤습니다.

    1. 고마운 사람에게 빼빼로를 선물하며 의미 있게 보낸다.
    2. 상술이라고 생각하며 무시한다.
    3. 무슨 빼빼로? 난 가래떡데이를 챙긴다.
    4. 눈에 보이는 빼빼로는 모두 먹어치워 사라지게 만든다.

    솔로이신 미즈노 마니아분들은 어떤 대처방법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
    image
    [미즈노 HOT ITEM] ALL KILL DOWN VEST

    보온과 패션 두 마리를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아이템! 미즈노 올킬 다운 베스트를 소개합니다~ 650필파워의 프렌치 덕다운을 사용해 요즘 같이 초겨울의 한기가 느껴지는 계절에 딱! 감각적인 컬러는 미즈노 마니아분들의 추운 겨울을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줍니다. 체크셔츠, 플리스, 니트와 같이 레이어드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룩 완성! 이름값 하는 올킬 다운 베스트! 어서 만나보세요. :)

    ☞ ALL KILL DOWN VEST l code : KLDA4U01 l size : S, M, L, XL l color : price : ₩94,500 http://goo.gl/Edcv8L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운동 후에는 토마토 요구르트 한잔!

    운동하고 나서 몸에 덕지덕지 붙은 피로곰, 제대로 안 없애면 두고두고 고생하시는 거 아시죠? 운동 후에 피로를 풀어주는 토마토 요구르트 한잔! 어떠세요?

    토마토 주스는 근육의 염증과 피로를 없애주고, 그리스식 요구르트는 근육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토마토와 플레인 요구르트를 같이 갈아주면 끝! 정말 쉽죠잉? 피로를 풀어주는 환상의 궁합! 토마토 요구르트! 정말 똑똑하자나!!
    image
    [미즈노News] 솔로들이여~ 운동을 해라!

    아아! 빼빼로데이는 갔지만, 외로움은 가지 않았습니다. 몸과 마음, 다른 이들보다 2배의 추위에 시달리고 있는 솔로들은 주목하라! 이제는 정말 특단의 조치가 필요합니다. 미즈노 블로그가 준비한 솔로 탈출법을 한 번, 아니 두 번 정독하세요~

    ☞ 빼빼로데이에 눈물짓는 솔로들이여! 스포츠를 하라! http://goo.gl/5ztBVN
    image
    [미즈노 HOT ITEM] DOWN VEST

    보온과 패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아이템! 다운베스트 2탄! 초겨울을 따뜻하고도 스타일리쉬하게 지켜줄 여성용 퀼팅 다운 베스트입니다. 여성스런 라인으로 따뜻하지만 날씬해 보이게, 강렬한 컬러로 칙칙한 겨울을 발랄하게 보낼 수 있게 해줍니다.

    멀리서도 눈에 확! 강렬한 핑크 컬러, 눈이 부시게 상큼한 옐로우 컬러, -1kg 효과의 베이직한 블랙 컬러. 어떤 컬러가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

    ☞ DOWN VEST l code : Z57JDA50 lsize : M, L, XL l price : ₩72,500 http://goo.gl/CJtBnk
    image
    [미즈노Talk] 86세 할머니의 도전정신

    조이 존슨 할머니를 아시나요? 조이 존슨 할머니는 60세 가까이 된 나이에 달리기를 시작해, 25번의 마라톤 완주를 마친 열혈러너입니다. 매일 아침 2시간을 넘게 달리며 '달리다가 죽는 것이 소원'이라고 하실 정도로 달리기를 사랑했구요.

    이만큼 달리기를 사랑한 조이 할머니는 얼마 전, 생애 25번째이자, 마지막이 된 뉴욕 마라톤을 완주하고 돌아가셨습니다. 달리기에 대한 조이 할머니의 열정과 도전정신! 우리의 마음을 움직이는데요, 미즈노 마니아분들! 언제부턴가 도전을 잊고 살지는 않았나요?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세요! NEVER SETTLE
    image
    [미즈노 choice] RACING GLOVE

    겨울철 달리기의 필수품은 뭐니뭐니해도 장갑입니다! 그냥 걷기에는 춥지 않은 날씨여도 뛰기 시작하면 상황은 달라집니다. 손이 시리면 추위가 더 크게 느껴져 제대로 달릴 수도 없습니다.

    그럴 때 필요한 건!? 바로 미즈노 레이싱 장갑! 겨울철 스포츠를 위해 탄생한 레이싱 장갑은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땀이 차지 않아 올겨울 따뜻하면서도 상쾌하게 달리게 도와줍니다~레이씽 장갑과 함께! 씽씽 달려요!

    ☞ RACING GLOVE l code : 51BK370 l size : M, L l price : ₩23,000 http://goo.gl/jaEX8z
    image
    [미즈노 News] 미즈노의 정체성 담은 매장 인테리어

    미즈노 매장에 가보셨나요? 깔끔하고 감각적인 미즈노 매장은 많은 디자인적 고민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그저 별생각 없이 봤던 미즈노 매장 내부, 간판, 신발 디스플레이 벽 등 매장 곳곳에도 모두 미즈노가 담겨있는데요.

    매장 인테리어에 어떻게 미즈노가 담겨있는지 궁금하시죠? 미즈노 매장 인테리어에 숨겨진 비밀! 한 번 들어 보시겠어요? :)

    ☞ 미즈노의 정체성 담은 매장 인테리어 http://goo.gl/kUFg1J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추울 때는 매운 음식을~

    매운 음식은 한겨울 매서운 추위를 이기는 좋은 방법입니다. 매운맛이 뇌 신경을 자극해 스트레스 해소와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한기를 풀어주기 때문인데요.

    쫄깃쫄깃한 떡과 매운맛이 조화를 이루는 떡볶이와 얼큰한 국물과 해물의 맛이 어우러진 짬뽕! 겨울철 추위를 날려버릴 매운 음식으로 뭘 드시고 싶으신가요? :D
    image
    [미즈노 Culture] 추억의 스포츠 만화

    요즘 최고 화제의 드라마! 응답하라 1994! 극 중에서 서태지 빠순이 윤진이는 머리스타일 때문에 정대만이라고 불리는데요. 정대만이 나온 만화, 슬램덩크를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초보자면서 자칭 ‘천재’인 강백호의 농구 선수 성장기를 담은 이 만화는 1990년대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뭇 아이들에게 스포츠를 향한 열정과 낭만을 심어주기도 했고요.

    슬램덩크 뿐 아니라, 슛돌이, 피구왕 통키 등 스포츠를 소재한 추억의 만화가 참 많은데요. 미즈노 마니아 분들이 가장 재미나게 본 추억의 스포츠 만화는 뭔가요?
    image
    [미즈노 Event] 쏜다 쏜다! 미즈노가 쏜다!

    올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미즈노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겨울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미즈노 '파워가드 구스 '는 혹독한 추위에도 몸을 따뜻하게 지켜주고, 활동적인 움직임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유달리 더 추울 이번 겨울, 파워가드 구스가 필요한 순간은 언제일까요?

    파워가드 구스 OOO에서 나를 지켜줘~

    파워가드 구스로부터 보호 받고 싶은 순간을 적어주세요! 4분을 뽑아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이건 꼭 해야해!! 어서 블로그로 달려가서 참여하세요 :)

    ☞ 미즈노 파워가드 구스! OOO에서 나를 지켜줘~ 이벤트 http://goo.gl/BzS6aH
    image
    [미즈노 Pick] WOMEN`S JACKET

    아 춥다! 추워! 춥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지금! 따뜻한 옷이 가장 절실합니다. 그래서 페북지기가 하나만 입어도 따뜻하고, 코트 안에 입어도 좋을 포근한 재킷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플리스소재에 기모를 본딩하여 하나만 입어도 몸이 후끈후끈~챠콜그레이 컬러에 핑크 포인트가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합니다. WOMEN`S JACKET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세요~ :)

    ☞ WOMEN`S JACKET l code : KLJB4W01 l size : S, M, L l price : ₩135,000 http://goo.gl/LD0JkA
    image
    [미즈노 News] 스타일링 없이 러닝 없다

    겨울에 러닝 해볼라고 하는 여성 러너들 이리 모여라~추위도 스타일도 지키는 겨울철 러닝 스타일링을 제안해드립니다. 이제 모든 걱정은 버려두고, 미즈노와 함께 겨울철 러닝에 도전하세요~

    미즈노의 겨울철 러닝 스타일링! 링크 꾸욱 누르고 들어오세요 :)

    ☞ 겨울에도 러닝 해볼라고! 겨울철 러닝 스타일링~ http://goo.gl/WCxW2f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주말을 계획하라~오늘이 월요일이 아닌 것처럼!

    월요일만 되면 더 피곤하고 우울한 월요병! 월요병은 절대 불치병이 아닙니다. 고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월요병 극복법!!

    1. 연어와 호두를 먹어라!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서 기분을 좋게 만든다고 해요.
    2. 다음 주말에 무엇을 할지 계획해라. 벌써? 오늘이 월요임을 잊고, 마치 내일이 주말인 것처럼 계획하세요! 기분이 나아집니다.
    3. 밝아야 밝아진다~ 밝은 전구 밑에 있으면 기분도 좋아지고 숙면까지 책임진다고 해요.

    미즈노 마니아분들! 지긋지긋한 월요병에 시달리지 말고! 기분 좋게 월요일 시작하세요 :)
    image
    [미즈노 Choice] SWAGGER ZIP UP

    후드 집엎 만큼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이템은 없습니다. 러닝 할 때 트레이닝 복으로! 추운 날씨에는 코트 안에 레이어드로! 특히나 추웠다가 조금 따뜻해졌다, 변덕이 심한 요즘 날씨에 필수!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복장에나 어울려 더 좋은 SWAGGER ZIP UP 바로 득템하세요 :)

    ☞ SWAGGER ZIP UP ㅣ code : KLSB1M01 ㅣ size : S, M, L, XL, 2XL l price : ₩44,500 ㅣ http://goo.gl/OUzD6n
    image
    [미즈노 News] 올겨울 스릴을 느끼고 싶다면?

    진정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은 겨울을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아니 오히려 겨울은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더 즐거운 계절입니다. 올겨울 익스트림 스포츠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두렵다고요? 두려움 그것은 즐거움과 도전의 다른 말입니다!

    도전을 원한다면 주저말고 클릭하세요~

    ☞ 올겨울 익스트림 스포츠에 도전하자! http://goo.gl/XjGbwX
    image
    [미즈노 Pick] BIO GEAR SHIRT

    겨울에 이너로 입으면 좋은 똑똑한 티셔츠~바이오 기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고 신축성까지 좋아 운동할 때 딱! 몸에서 나오는 수증기로 열을 만드는 브레스 서모 소재로 혹한에도 문제 없습니다. 하나쯤은 있어줘야 ‘겨울 스포츠 마니아’ 인증!

    ☞ BIO GEAR SHIRT ㅣcode : N60BS060 l size : S, M, L, O, XO l price : ₩79,000 http://goo.gl/if4VKc
    image
    [미즈노 상식사전] 운동 후 이건 꼭 해야해!

    운동 잘하고도 잘못된 습관으로 건강을 망칠수도 있다는 사실! 그래서 알려드리는 운동 후 꼭 해야할 4가지 습관~과연 뭘까요?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
    image
    [미즈노 News] 겨울 마라톤에 도전해볼까?

    겨울 달리기가 즐거운 이유는 내 한계에 도전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혹한의 추위에 도전하고 싶은 러너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찬바람 부는 겨울에는 어디에서 달리지? 겨울 마라톤 대회 일정 대공개! http://goo.gl/gp6Xg0
    image
    [미즈노 choice] 올겨울에는 커플 패딩~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는 커플을 더 따뜻하게 만들어줄 커플 패딩을 준비했습니다~블랙 배색이 멋스러운 남성 스윕 덕다운과,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여성 슬림 덕다운! 둘 다 프렌치 덕다운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방수 투습기능도 짱짱합니다.

    정열적이면서 눈에 확 튀는 레드 커플 패딩 어떠세요?

    ☞ DOWN JACKET l code : KLDB4M02 l size : M, L, XL, 2XL l price : ₩239,000 http://goo.gl/IAvM6z

    ☞ SLIM DOWN JACKET l code : KLDB4W01 l size : S, M, L l price : ₩240,000 http://goo.gl/RM4y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