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13회 빙그레 바나나맛 기차여행 후기(2011.12.3)

물에 불린 바나나 2011. 12. 10. 21:54

안녕하세요~ 이번에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제13회 기차여행에 다녀온

대만에서온 곽품음 이라고 합니다. 저는 2009년에 한국 남편과 결혼해서

성남에 살고 있어요. 이번에 남편이 결혼 2주년 이벤트 신청이 당첨돼서 대만 친구 2명과 

함께 너무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2009년 7월에 결혼해서 성남에서 살고 있어요~ 저는 태권도 6단의 사범이에요! ^^ 지금은 가정주부고요

내후년에 대학의 스포츠 학과에 입학해서 스포츠 전문 통역과 국제 교루일을 꿈꾸고 있어요.

 

대만인 남편의 회사 때문에 용인에 살고 있는 친구 ^^ 허의운씨.  2년 4개월째 한국에 살아요^^

경희대 수원캠퍼스에서 한국어를 공부하고있어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결혼한지 4개월째인 아직 한국을 잘 모르는 신혼인 새댁 이뤄이씨,

그래서 이번 한국 여행이 더욱 각별하고 재미있었답니다. ^^

 

                              기차 타고 출발!!! 너무 기대되네요~ 친구들도 너무 흥분돼서 잠을 잘 못잤어요~^^;

 

 

 

                                                  노란 풍선장식으로 여행 분위기가 물씬하네요~~ ^^

                                           (지금 남편이 한국말로 표현을 도와주고 있어요~ ㅎㅎ)

 

                                      금강산도 식후경! 의운, 뤄이가 삼각 김밥을 들고 귀요미 표정~~ ㅎㅎㅎ

 

                                       초록색 발열 바나나 목도리와 제 초록티가 잘 어울리죠~~ ^^v

 

                                        열차안에서 흥겨운 퓨전 국악 연주가 나와 흥을 돋아주었습니다~

 

 

 

 

                                바나나 우유를 들고 포즈~~ 너무 예쁘죠 우리 친구들! 기본 컨셉입니다.. 호호호

 

우리 대만 국기 앞에서 찰칵!! 너무 반갑네요~ ^^

 

 

 

 

 

 

 

      첫 여행장소는 남이섬!, 남이나라 공화국입니다.

우리나라 대만에서도 남이섬은 한국여행의 필수코스랍니다.

             겨울 연가의 남이섬은 대만 사람들도 가고 싶어하는 곳이지요~.

겨울이라 푸르름은 없었지만 너무 좋네요~ 

 

 

 

 

 

 

                                         드디어 맛있는 점심시간!! 춘천 닭갈비랍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

                                                             조금 매웠지만 우리 대만 친구들고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나중에 밥을 볶아 먹으니까 더 고하고 좋았어요 ^^

 

 

 

춘천의 명동 시장 골목을 조금 걸었어요. *^^*  시장 구경이 좋아요! 와~ 여기도 겨울연가 촬영지네요!!

 

 

 

유명한 로또 복권도 샀답니다. 비록 꽝이 었지만~~ㅎㅎ

 

 

 

 

 

막국수 박물관에 가서 직접 국수도 만들었어요~~

 

 

김유정 문학관, 나중에 읽고 싶어요 한국말 잘 배워서요.... ^^;

 

 

김유정 역에서 여행이 마무리 되어갑니다~~^^ 아쉽게도...

 

 

 

 

 

노오란 바나나맛 우유 앞치마를 선물로 받았어요, 지금 주방에

서 사용하는데 너무 예쁘고 좋아요~ 인증샷 안 찍으면 섭섭헤요~ ㅎㅎ

 

헉.... 이건 너무 근사한 저녁 도시락이...

아웃백 스태이크가 저녁 도시락으로 와서 또 신나게~~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너무 감사합니다.

대만에서 매년 많은 친구들이 오면 마트에 데리고 가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가 원조고 제일 맛있다고 추천한 보람이 있네요.

친구들이 저와 남편에게 너무 고맙다고 하네요.

잊지 못할 여행을 다녀와서 너무 기뻐요~ 고맙습니다.